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<방탄소년단 지민> "박가상귀" 가 뭐냐면요~~~


박 지민은

가 만히 있는데

상 황이 박지민을

귀 엽게 만든다

라는 뜻입니다!



지민이의 귀여움은 온우주가 돕는다!!


더쿠에서 퍼왔어여!
https://theqoo.net/1297746889




#혼자만 썬팅이 안된 차에 탄 지민


기다리고있던 팬들보고..ㅠ
오잉또잉 지민이ㅋㅋ 당연히 썬팅된줄 알았던듯ㅋㅋㅋ



#빅히트 가족사진ㅋㅋ



잠든 지민이ㅋㅋㅋ지민이 주변으로 모여서 사진찍음ㅋㅋ





#꽃가루에게 공격을 많이 받는편이다


ㅋㅋㅋ



고개숙여 인사하는데 정수리께 달라붙은 -_-





박수치고 있는데 조금도 커팅되지 않은 길다란게 머리 위로






자꾸 옷 속으로 기어들어와서 부르르





# 귀여운 착시짤이 많이 생기는 편이다

머리띠쓴거 아니에요ㅋㅋㅋ





지민이 멘트때 잠자리가 하필 지민이 머리에ㅋ





숨쉰건데 보노보노 수염이 생김




볼위로 뜬 무지개






쟈켓을 추켜올리다 머리에 뒤집어쓰자마자 원샷 받음



결국 뒤집어쓴채로 노래하고 카메라 빠질때 되돌리기





이건 가만히 라기보단 본의 아니게 지만 자기 턱에다 점 찍고 자기가 깜짝 놀램




이거봐여ㅠㅋ





리본 단거아님ㅋ 옆에 기둥임ㅋㅋ




창문에 비친 지민이ㅠㅠㅠ






지민이가 너무 귀여워서 매일매일 심장아파요ㅠ




#JIMIN #ParkJimin #BTSJIMIN #jimins #지민
#박가상귀 #지민블로그 #지민라이브 #스포티파이 #지민필터 #필터 #필터라이브 #박지민 #세렌디피티 #라이 #아이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