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<방탄소년단 지민>망개 부정기를 지나 망개임을 인정하기까지•••




처음엔





지민 : 망개떡...! 어떻게 떡에 사람을 비유하지???







지민 : 어떻게 사람을 떡에 비유할 수가 있습니까!



라던 지민이가










지민 : 내가 데뷔 초에는 되게 볼이 포동포동했었어
그래서 팬 분들이 떡을 닮았다고
망개떡이라는 별명을 지어주셨었지
되게 맛있더라고 나도 서울 와서 처음 먹어봤는데..






Q 팬들이 붙혀준 별명 중 가장 인상깊었던 별명은?





'망개떡'




지민 : 여러분,
이 별명 지어주셔서 고맙습니다





지민 : 좋은 것 같아요!
팬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별명이라
되게 좋은 것 같아요





내가 정하는 나의 수식어
: 나는 망개다






지민 : 나중에 왼쪽 심장 쪽에 망개떡을
그려 넣으려구요!







이젠 스스럼없이
게임 닉넴도






그리고 지민이가 망개떡이 됨으로써
힘을 얻는 소상공인들과






살아나는 지역 경제 ᕦ(•̀ɞ•́ )ᕤ






지민아



그냥



오래오래







망개하자 💛







#방탄소년단 #BTS #bts #방탄지민 #BTS지민 #bts지민 #방탄소년단지민 #JIMIN #지민 #ジミン #parkjimin #박지민 #지민앓이 #지민무대
#지민음색 #지민보컬 #지민춤선 #지민라이브
#지민블로그 #지민팬블로그
#박지민망개 #나는야망개
#망개떡이된 #어느슈스의이야기